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Blog Article

작품 검색 메뉴가 편리하며, 보고 싶은 작품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상세 정렬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작품을 정하지 못 할 땐 인기순 정렬이나 최신순 정렬로 썸네일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툰코사이트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toonkor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툰코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웹툰다시보기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더 읽기 오사카 야쿠자의 손녀인 소메이 요시노는 툰코 조장인 조부의 권유로 도쿄 야쿠자의 손자인 미야마 키리시마와 약혼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의 조부와 같은 조직에 속해 있는...

Report this page